차에 대해 잘 모르는 여자 사람입니다. 남편대신 차를 팔게되서 인터넷 후기 열심히 찾아보다 가격을 잘 쳐준다는 후기가 많은 큰 회사에 평가 받았는데 예상보다 가격이 낮게 나왔더라구요,, 역시 중고차 팔때는 엄청 가격을 후려치는구나 하고 실망하던 차에 운좋게 오토인사이드에 대한 좋은 후기를 봤어요~ 다 비슷하겠지만 한번 비교나 해보자~ 하는 생각에 별 기대없이 신청하고 다음날 바로 연락이 왔어요. 평가사님 배정되고 오셔서 아주 꼼꼼히(과정을 지켜보신 아버지 말에 의하면 이잡듯 샅샅이 확인하고 사진찍어갔다고) 확인하고 가셔서 지난번보다 더 안나오겠군 하고 있었어요~ 다음날 낙찰되었다고 가격을 알려주시는데 웬일.. 타사보다 69만원이나…!! 더 높은 가격을 말씀하시더라구요!! 바로 가져가시라고 했습니다 ㅎㅎ
차에대해 잘 알아서 제시하는 가격이 적당한 수준인지 어떤지 잘 아는것도 아니고, 그렇다고 흥정을 잘 하는것도 아니고 가격을 막 후려치면 멘탈이 부서질것 같아 차 판매에 대한 두려움이 컸는데 오토인사이드를 알게된게 정말 신의 한 수 인것 같아요~~ 주변사람들 차 판다고 하면 무조건 추천할거에요!!
접수부터 판매까지 너무 쉽고 편리하고, 가격도 만족스럽고 그리고 고객센터 연결도 잘 되고 등등 너무 좋아요!!!
현대 그랜저 HG · 강*경님